설명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트레이닝은 일반 구조자들에게 자신감을 구축시키고 의학적 비상 사태가 발생했을 때 기꺼이 반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코스 참가자들은 비상 구조를 위한 간단한 단계들을 배우고 스트레스 없는 학습 환경에서 이 스킬들을 적용하는 연습을 하게 됩니다. 모든 코스들은 자율 학습 자료들이 잘 준비되어 있고 학습을 강화시켜주는 한눈에 보기 카드들을 갖추고 있으며 곧바로 학습에 임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EFR 코스들은 PADI 레스큐 다이버 코스와 모든 프로페셔널 레벨 자격을 위한 CPR과 응급 처치 트레이닝 조건들을 충족시킵니다. 대부분의 PADI 강사들은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강사들입니다.

다음 EFR 코스들은 응급 구조에 있어서 국제적으로 인정된 의료 가이드라인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Mobile phone in plane

코스 구성

  • 일차처치 (CPR) – 이 코스는 생명에 위협을 주는 비상 사태에 대처할 수 있는 절차와 테크닉을 가르쳐 줍니다. 여러분은 호흡을 하지 않고 심장 박동이 없는 환자, 척추 부상이 의심되는 환자, 쇼크를 입은 환자 또는 심각한 출혈이 있는 환자들을 도와주는 8 가지 스킬들을 연습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CPR 방법과 환자를 지속적으로 감독하는 법을 배우게 되는데, 이로서 응급 구조대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가능한 모든 소생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 이차 처치 (응급 처치) – 많은 의학적 조건이 생명을 위협하는 수준은 아닙니다. 응급 구조대 도착이 지연되거나 응급 구조대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위험을 줄이고 통증을 덜어주도록 응급 처치를 제공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양한 부상과 질병을 평가하는 법을 배우고 붕대감는 법과 부목대는 법을 연습하게 됩니다.
  • 케어 포 칠드런 – 이 코스를 통해 참가자는 영아와 유아 응급 상황을 돕는 응급 치료 기술을 배우고 실습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는 어린이와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들 또는 어린이들이 연관된 비상 사태에 대응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코스입니다. 이 코스는 주로 일차처치 (CPR)와 이차처치 (응급처치) 코스와 통합되어 진행됩니다.
  • CPR & AED – 이 코스는 CPR 트레이닝에 초점을 맞추고 참가자들에게 어떻게 AED (자동 제세동기)를 사용하는지 가르쳐 줍니다. 직장 또는 정부에서 이 트레이닝을 요구하는 경우, CPR & AED 코스는 그 조건을 충족시켜 줍니다. 이 코스는 보통 직장에서의 응급처치 프로그램에 통합되기도 합니다.
  • 직장에서의 응급처치 – 영국과 호주, 캐나다와 같은 몇몇 지역에서는 정부가 일터에서 CPR 및 응급 처치 트레이닝을 강화하도록 규제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의 응급처치 프로그램에는 쉽게 EFR에 접근할 수 있는 트레이닝과 필수 조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추가 토픽 및 스킬들이 포함됩니다. .
  • EFR 리프레셔 – CPR 및 응급 처치 스킬은 매 24개월 마다 리프레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EFR 리프레셔 코스는 이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주요 스킬들에 초점을 맞춘 이 코스는 도움이 필요할 때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습시켜주고 항상 최신의 정보를 인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Prerequisites & Requirements

최소 연령
없음
코스자격조건
다른 사람들을 돕기를 원하는 희망
교육 시간
약 2-4시간

지원 언어

그 외 지원 언어는 PADI 다이빙 센터로 문의하세요.

시작하기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일차처치와 이차처치 eLearning은 EFR 일차처치 (CPR)와 이차처치 (응급처치) 코스의 자율 학습 부분을 완성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교실 뿐 아니라 에머전시 캐어 레퍼런스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버전으로 된 스킬 워크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른 EFR 코스들을 희망하는 경우, 여러분 지역의 PADI 다이브 센터나 리조트를 방문하거나 EFR 강사에게 연락하여 코스에 등록하고 자율 학습 자료들을 얻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