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ergency First Response®
자격증 코스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초보자
간단한 응급 처치 단계를 배워 보세요. 이 코스는 일반 구조자의 자신감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의학적 응급 사태에 부딪혔을 때 기꺼이 반응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춥니다.

설명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트레이닝은 일반인 구조자의 자신감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의학적 응급 사태에 부딪혔을 때 기꺼이 반응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춥니다. 코스 참가자들은 간단한 응급 처치 절차를 배우고, 스트레스 없는 학습 환경에서 배운 스킬들을 적용하도록 연습하게 됩니다. 모든 코스는 학습을 강화시켜 주고 즉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자율 학습 매뉴얼과 비디오, 한눈에 보기 카드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EFR 코스들은 PADI 레스큐 다이버 코스와 모든 프로페셔널 레벨 자격에 대한 CPR 및 응급처치 트레이닝 사전 조건을 충족시킵니다. 대부분의 PADI 인스트럭터들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인스트럭터이기도 합니다.

다음 EFR 코스들은 국제적으로 인정된 응급 치료 지침을 기반으로 합니다.

코스 구성

  • 일차처치 (CPR) – 이 코스는 생명에 위협을 주는 비상 사태에 대처할 수 있는 절차와 테크닉을 가르쳐 줍니다. 여러분은 호흡을 하지 않고 심장 박동이 없는 환자, 척추 부상이 의심되는 환자, 쇼크를 입은 환자 또는 심각한 출혈이 있는 환자들을 도와주는 8 가지 스킬들을 연습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CPR 방법과 환자를 지속적으로 감독하는 법을 배우게 되는데, 이로서 응급 구조대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가능한 모든 소생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 이차 처치 (응급 처치) – 많은 의학적 조건이 생명을 위협하는 수준은 아닙니다. 응급 구조대 도착이 지연되거나 응급 구조대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위험을 줄이고 통증을 덜어주도록 응급 처치를 제공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양한 부상과 질병을 평가하는 법을 배우고 붕대감는 법과 부목대는 법을 연습하게 됩니다.
  • 케어 포 칠드런 – 이 코스를 통해 참가자는 영아와 유아 응급 상황을 돕는 응급 치료 기술을 배우고 실습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는 어린이와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들 또는 어린이들이 연관된 비상 사태에 대응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코스입니다. 이 코스는 주로 일차처치 (CPR)와 이차처치 (응급처치) 코스와 통합되어 진행됩니다.
  • CPR & AED – 이 코스는 CPR 트레이닝에 초점을 맞추고 참가자들에게 어떻게 AED (자동 제세동기)를 사용하는지 가르쳐 줍니다. 직장 또는 정부에서 이 트레이닝을 요구하는 경우, CPR & AED 코스는 그 조건을 충족시켜 줍니다. 이 코스는 보통 직장에서의 응급처치 프로그램에 통합되기도 합니다.
  • 직장에서의 응급처치 – 영국과 호주, 캐나다와 같은 몇몇 지역에서는 정부가 일터에서 CPR 및 응급 처치 트레이닝을 강화하도록 규제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의 응급처치 프로그램에는 쉽게 EFR에 접근할 수 있는 트레이닝과 필수 조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추가 토픽 및 스킬들이 포함됩니다. .
  • EFR 리프레셔 – CPR 및 응급 처치 스킬은 매 24개월 마다 리프레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EFR 리프레셔 코스는 이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주요 스킬들에 초점을 맞춘 이 코스는 도움이 필요할 때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습시켜주고 항상 최신의 정보를 인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다른 코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