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버 다이빙

PangeaSeed Foundation

트레 패커드 (Tré Packard, 설립자, 집행 디렉터); 아키라 비온도 (Akira Biondo,운영 디렉터)

Biography

트레 패커드는 아시아 전체를 여행하며 오지의 해양 생태계의 파괴에 기여하는 어업장과 위기에 있는 해양 생물체들의 불법 거래에 관하여 처음으로 이를 문서화 하였습니다. 수면 위 아래의 이러한 경험들과 현대 예술에 대한 그의 관심이 결합되어, 그는 2009년 팡게아씨드 재단(PangeaSeed Foundation)을 설립하였고, 해양 보호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게 되었습니다.

아키라 비온도는 스위스 출신으로, 지속 가능한 연구와 문화 인류학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인류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직접 체험해 보고 환경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2010년에 팡게아씨드(PangeaSeed)에 합류한 이후, 팀의 핵심 멤버로 일해 왔습니다. 아키라는 지속 가능한 삶을 몸소 보여주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팡게아 씨드 재단(PangeaSeed Foundation)을 통해 예술과 과학, 창의력을 결합하여 전 세계 해양 환경 문제들에 대한 이슈를 제기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Hometown

(Akira) Basel, Switzerland; (Tré) Carlsbad, California
미국

Career Highlights

  • 창의적 표현, 자연, 사회의 통합을 통해 팡게아씨드 재단(PangeaSeed Foundation) 설립, 지속 가능성과 교육, 생태계와 디자인의 핵심 가치를 준수함으로써, 개인과 커뮤니티를 지구의 가장 중요한 생태계와 연결(혹은 재연결) (2010년)
  • 씨월(Sea Wall) 프로젝트를 통해, 가장 유명한 현대 예술가들과 함께 바다가 직면한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 공공 예술, 자연과 사회 통합을 위한 대규모 공공 벽화 제작 (진행 중)

See more of

More AmbassaDivers